흔히들 rlkk rlkk 연습들 하시잔아요
그런데 여기다 액센트를 첨가해서 연주할때
(대문자 = 액센트) Rlkk rLkk rlKk rlkK
이런식으로 연습하시는분들 계신가요?
액센트를 발에도 첨가해서 하는거죠
건전하고 투명한 장터/커뮤니티 형성과 활성화를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한 회원만 글쓰기(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회원님 명의의 휴대폰번호로 인증하게 되며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위와 같은 운영에 회원님들의 협조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흔히들 rlkk rlkk 연습들 하시잔아요
그런데 여기다 액센트를 첨가해서 연주할때
(대문자 = 액센트) Rlkk rLkk rlKk rlkK
이런식으로 연습하시는분들 계신가요?
액센트를 발에도 첨가해서 하는거죠
TEL : 재고문의는 꼭 카톡으로주세요. 02-2636-8274
FAX : 02-2636-8264
E-MAIL : service@drumall.com
-_-;
빨라졌을때 강약차이가 얼마나 날지 상상이 안되네요...거의 없다 싶을거같아서요..트윈페달이 아닌이상...
차이가 명확해도 그걸 알아 듣는 사람도 없을뿐더라 고의라고 설명해주기 전까진 밸런스가 안맞는다 라도 생각 할거같아요..
연습도중 이렇게하면 어떨까 하는생각에 한번해봤는데
연습을할수록 도넛왕던킹님 말씀대로 발의 콘트롤이 될지 ,강약차이가 뚜렷이 날정도로 하려면 템포 어느정도 올라가지도 못할거같아 한번 질문드렸네요
이거보다 중요한 것은 킥의 위치 변경인데
RLKK만 하기보다는 KLRK KKRL RKKL등으로 연습하는걸 권장드립니다.
참고해서 연습 해보겠습니다~~^^
하도 저음이라 듣는사람도 치는사람도 엑센트분간을못할거같은데..
토마스랭이나 조조 메이어의 레슨 비디오 클립에 발도 강약조절, 엑센트 이야기를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0uS-_bzqIo
.
전에 마르코 미네만이 거스리고반과 함께 내한했을때 공연을 직접 봤는데, 전체적인 다이내믹의 폭이 엄청 크더군요. 물론 발도 함께 엄청난 폭으로 조절했는데, 세계적인 드러머라 그런지 다이내믹 레인지가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얼마전 작고하신 팻토피 아저씨도 콜로라도 블독이라는 곡 중간에 베이스드럼의 다이내믹을 조절하면서 오토바이 시동거는 소리를 내기도 하고요.ㅎㅎ재즈 드러머들도 발로 살살 컴핑하다가 심벌칠때는 엑센트를 주기도 하죠. 5월말 시청앞에서 베니그렙이 연주했는데 베이스 드럼도 다이내믹 조절을 아주 잘하더군요.
암튼 발에도 강약 혹은 엑센트 연습을 하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제시하신 컴비네이션으로 연습하는게 효율적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효과적인 연습 방법은 고수님들께 넘기겠습니다 ㅎㅎ
rlkk rkkl kkrl krlk 이게 기준이구요 여기서 왼발 카운트를 4분음표로 8분음표로 밟는거 그리고
손부분은 모두 왼손으로 16th으로 치면서 오른손은 4분음표 8분음표 하이햇 이런식으로 연습방법이 되게 다양해요 이것들을 6연음으로도 하셔야하고 이것들만 하셔도 저 걱정은 사라질거라 봅니다 ㅎㅎ
판매자연락처와 번호요청
판매자연락처는 상품등록시 본인인증연락처로 자동입력되며 개인정보보호와 매너거래를 위해 기본 비공개되며 구매자의 번호요청 댓글이 있을시 작성한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제도정착을 위해 판매자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댓글종류
일반/문의 댓글은 기존방식의 댓글로 자유롭게 이용하는 댓글이며
번호요청 댓글은 구매를 위해 판매자의 연락처를 알고 싶을때 작성하는 댓글입니다.
번호요청 댓글의 장점
-판매자의 개인연락처 무분별한 노출 방지
-비매너 구매자로부터 판매자 보호하는 안전장치
-댓글내역을 유지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신뢰도향상
-서로의 플래닛방문하여 프로필에 거래후기를 남겨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댓글 작성후 댓글종류 변경 및 삭제 불가, 내용수정은 가능
-댓글은 판매자만 볼수 있으며 댓글쓴이 연락처 뒤 4자리 공개로 구매자 식별가능
-판매완료,판매취소시 번호요청 불가